두려움 없이 네 삶을 살아라!’ 멘탈토크쇼

– 29일 저녁 730, 교보 강남타워에서 오영철 KBS 위원, 최남수 머니투데이방송 대표, 전형주 교수, 함윤서 교수, 가수 박강수 등 함께 진행.

 

언론과 대학에서 활동하고 있는 4명의 전문가들이 함께하는 ‘두려움 없이 네 삶을 살아라!’ 멘탈토크쇼가 오는 4월29일(금) 저녁7시30분 강남 교보타워 23층 다목적홀에서 개최됩니다.

오영철 KBS 위원의 <2막의 멘탈> 출간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저자인 오영철 위원의 ‘두려움 없이 네 삶을 살아라’ 강의와 함께 <그래도 뚜벅뚜벅> 저자인 최남수 머니투데이방송 대표이사의 ‘그래도 뚜벅뚜벅’15분 축하강의, <비우고 뒤집고 채우다>의 저자인 전형주 장안대 식품영양학가 교수의 ‘비우고 뒤집고 채우다’ 강의가 연달아 진행됩니다.

이어 3명의 강연자와 뇌과학 전문가인 함윤서 서울불교대학원대학교 교수, 도현영 앵커가 참여하는 5인의 멘탈토크쇼, 관객과의 대화, 가수 박강수 씨의 멘탈콘서트 등이 차례로 진행됩니다.

<2막의 멘탈> 저자인 오영철 위원은 고려대 법학박사 출신으로 KBS 기자와 법무실장, 보도심의위원을 거쳐 현재 KBS 인재개발원 교수로 재직중입니다.

최남수 대표는 SBS 기자, YTN 경영기획실장을 거쳐 현재 머니투데이방송 대표이사로 재직중이고, 전형주 교수는 최근 여러 방송의 건강프로그램에서 활동 중이며, 서일대 교수를 거쳐 장안대 식품영양학과 교수로 재직 중입니다. 함윤서 교수는 뇌과학 전문가로 현재 서울불교대학원대학교 교수로 활동 중입니다.

행사 마지막 프로그램인 멘탈콘서트에는 매주 콘서트를 진행중인 싱어송라이터 가수 박강수 씨가 함께합니다. 이번 행사는 커뮤니케이션 스페셜리스트이자 방송인 도현영 작가가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이야기경영연구소 이훈 대표는 “이번 멘탈토크쇼는 지난해 인기리에 진행된 청춘토크쇼, 지난주 열린 인생콘서트에 이어 삶의 기본적인 고민과 의미를 고객들과 함께 나누는 행사로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여러 형태의 프로그램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멘탈토크쇼 참석은 무료이며, 신청은 이메일 svedu@daum.net 으로 신청하면 됩니다. 토크쇼 참석자들에게는 오렌지팩토리 상품권, 와인 등을 경품이 지급됩니다.  도서출판 새빛과 미래엔, 오렌지팩토리 등이 함께 합니다.

KakaoTalk_20160426_174557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