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순 시인과 함께하는 몽골인문기행(2차) ▣

 

일시 : 2019.9.25.(수)~9.29(일) 4박5일

 

지역 : 몽골 / 울란바토르, 테를지, 엘승

 

인원 : 선착순 30명 (15명 미만시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경비 : 1,550,000원/1인 (개인경비외 모든 여행관련비용 포함)

 

신청방법 : 이메일(insa@storybiz.co.kr)로 한글이름, 여권상의 영문이름, 연락처

남겨주시고, 예약금 55만원 납부(신한은행 100-028-974797 힐링트래블서비스/이상훈) 해 주시면 개별 연락하여 여권, 비자 및 여행준비 안내해 드립니다.

(2차 몽골인문기행은 힐링트래블서비스와 함께 진행합니다)

 

신청마감 : 2019.08.12.(월) *항공좌석 예약 관계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문의 : 이상훈 이사 / 02-6389-1109, 010-9028-8198

 

  • 상세 일정 및 여행조건은 하단 일정표 참조
  • 5성급호텔과 리조트형 디럭스게르 숙박(전일정 2인1실, 게르내 욕실 구비)
  • 몽골을 20여차례 여행하며 그 경험을 담은 시집 <발견의 기쁨>을 내기도 한 시인이자 대중가요연구가이기도 한 이동순 교수가 전 일정을 함께 합니다.

 

인문기행 일정 및 조건

 

행사명 [이동순 시인과 함께 하는 몽골 인문기행 – 2차] 울란바토르+테를지+엘승 4박5일
여행기간 2019년 9월 25일(수) ~ 9월 29일(일)
포함사항 국제선항공료 및 각종 TAX, 전일정 숙박(2인1실) 및 식사, 전용 대형버스, 한국어 가이드, 일정표상 입장료 및 체험비, 1인 1생수 매일 지급, 가이드/기사 팁, 해외여행자보험(1억원), 몽골비자 발급비용
불포함 개인경비, 매너팁
특전 이동순 시인에게 듣는 몽골이야기와 시집 “발견의 기쁨” 증정, 디럭스 게르 숙박, 시내 5성급호텔 숙박, 4대 특식, 승마체험(2시간), 몽골 전통공연 관람, 전신마사지(1시간), 사막 액티비티(낙타트레킹, 모래썰매타기, 현지인 게르체험)

 

 

이동경로 및 프로그램

1일차9/25(수) ▶인천 – 몽골 울란바토르 이동 (비행소요시간: 3시간 40분)14:20 몽골항공OM302편을 이용하여 인천 출발17:00 칭기스칸 국제공항 도착 후 가이드 미팅

★ 가이드는 한국어 실력과 전문 가이드로서의 지식·인성을 모두 갖춘 현지업체의 전속 가이드입니다.

▶울란바토르 – 테를지 국립공원 이동 (이동거리: 50km, 이동시간: 약 2시간)

환전 및 간단한 장보기 후 테를지국립공원으로 이동하여 석식 및 방배정을 합니다.

★ 현지에 도착하면 슈퍼마켓에서 간단히 장을 보는 시간이 있습니다. 한꺼번에 대량을 구입하지 마시고 이동 중 작은 상점에서 그때 그때 필요하신 만큼 구입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몽골의 대부분의 슈퍼마켓에는 라면과 김치 등 기본적인 한국식품 및 간식류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조식 X 중식 기내식 석식 캠프식 숙소 테를지 롯지 캠프
2일차9/26(목) 테를지 국립공원 내 명소인 거북바위, 아리야발 사원 관람조식 후 테를지 국립공원에 거북바위 관람, 새벽사원으로 불리며 테를지 국립공원 전체를 조망할 수 있는 아리야발 사원을 관람합니다.▶테를지 국립공원 초원에서 승마 트레킹 (2시간)

전용 승마장으로 이동하여 승마 체험을 진행합니다. 안전을 위한 헬멧과 각반착용에서부터 말에 타고 내리는 법, 이동을 위해 조련하는 법 등 기초 훈련 후 기승하여 트레킹을 진행합니다. 초보자도 안전하고 재미있게 승마를 즐기실 수 있도록 가이드와 마부가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여행자 2인당 마부 1명이 배정됩니다.

※ 승마체험은 전적으로 여행객의 자유의사로 진행되며 안전에 대한 각별한 주의를 요합니다. 고위험 레포츠에 속해 있는 본 체험을 위해서 체험 전에 반드시 참가자 본인(미성년자인 경우 가족 대표 또는 보호자)의 면책동의서를 받습니다. 승마체험 도중의 사고에 대해서는 여행자님이 가입하신 국내 여행자 보험으로는 보상되지 않으며, 면책 동의서에 서명하신 내용대로 여행을 진행한 주최측에 그 어떤 보상요구도 할 수 없습니다. 동의해주신 분들에 한해 승마체험을 진행해 드립니다.

※ 승마는 기상 상황에 따라 시간 및 코스가 조정될 수 있으며, 심한 우천 시에는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칭기스칸 거대동상 외부 관람

중식 후 천진벌덕으로 이동하여 칭기스칸 거대 동상을 관람합니다.

★ 칭기스칸 거대 동상은 칭기스칸의 고향인 힌티를 바라보며 그 시작이 되는 지역인 천진벌덕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상의 길이만 40m에 달하는 대형 동상의 내부에는 칭기스칸의 문화와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박물관이 있으며 전망대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천진벌덕 – 울란바토르 이동 (이동거리: 54km, 소요시간: 약 2시간)

▶국립전통민속 공연 관람

호텔 체크인하여 휴식

조식 캠프식 중식 캠프식 석식 특식-양갈비 정식 숙소 홀리데이인호텔
3일차9/27(금) ▶울란바토르 – 엘승타사르해 이동 (이동거리: 약 230km, 이동시간: 약 5시간)조식 후 엘승타사르해 모래 언덕 지구로 이동합니다. 캠프에 도착하여 중식 및 사막 액티비티를 체험※ 이동 구간은 몽골에서는 비교적 양호한 고속도로에 속하지만, 노후된 도로 상태와 잦은 공사로 오랜 시간 이동이 예상됩니다. 장시간 차량 탑승을 위해 목베개와 음료, 간식 등을 준비해주세요.

★ 엘승타사르해는 멀리 남고비 사막까지 가지 않아도 대규모의 사구 지역을 볼 수 있고, 사막 체험을 할 수 있어 현지인과 여행자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모래 사막은 약 70km에 걸쳐 뻗어 있으며 특이하게도 초원, 실개천, 사막 지형이 한데 섞여 있는 독특한 풍광을 자랑합니다. 사막 주변으로는 낙타, 염소, 양을 키우는 유목민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으며, 계절에 따라 지천으로 핀 에델바이스를 만끽 할 수도 있습니다.

사막 액티비티 즐기기

①동심의 세계로 모래 썰매 타기 ②낙타 트레킹 체험 ③선셋트레킹 및 현지인 게르체험

※ 낙타체험은 전적으로 여행객의 자유의사로 진행되며 안전에 대한 각별한 주의를 요합니다. 본 체험을 위해서 체험 전에 반드시 참가자 본인(미성년인 경우 가족대표)의 면책동의서를 받습니다. 낙타체험 도중의 사고에 대해서는 여행자님이 가입하신 국내 여행자 보험으로는 보상되지 않으며, 면책 동의서에 서명하신 내용대로 여행을 진행한 주최측에 그 어떤 보상요구도 할 수 없습니다. 동의해주신 분들에 한해 낙타체험을 진행해 드립니다.

※ 낙타체험은 기상 상황에 따라 시간 및 코스가 조정될 수 있으며, 심한 우천 시에는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이동순 교수님이 전해주시는 몽골이야기 – 잃어버린 ‘나’를 몽골에서 찾다.

밤하늘 가득한 별빛을 배경으로 들려주시는 이동순 교수님의 몽골이야기~

조식 호텔식 중식 캠프식 석식 특식-허르헉 숙소 2자갈캠프
4일차9/28(토) ▶엘승타사르해 – 울란바토르 이동 (이동거리: 약 230km, 이동시간: 약 5시간)이른 조식 후 울란바토르로 복귀합니다.※ 장시간 차량 탑승을 위해 목베개와 음료, 간식 등을 준비해주세요.

울란바토르는 몽골의 수도로 ‘붉은 영웅’이란 뜻입니다. 면적은 서울의 약 7배이며, 인구는 100만명이 조금 넘습니다. 울란바타르의 도심은 그다지 넓지 않아 주요 포인트는 걸어서 관광이 가능합니다. 칭기스칸 광장을 중심으로 몽골국립현대미술관, UMA갤러리 등 주요 예술 공간, 국립박물관, 국영백화점, 우체국 등이 모여 있습니다.

▶울란바토르 시티투어 (4시간소요)

울란바토르 도착 후 중식 및 시티투어 일정을 진행 합니다.

중식은 오랜 시간 이동에 지친 여행자들의 입맛에 맞는 한식으로 제공됩니다.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전신마사지 1시간

★여행자로 보내는 마지막 날을 위한 완벽한 시티 투어 프로그램①몽골의 자연산 제품들이 가득한 아울렛쇼핑몰, 캐시미어 팩토리 샵 등 자유 쇼핑②국립박물관 관람, 칭기스칸 광장 탐방 및 기념촬영

③몽골의 다양한 고기와 신선한 야채를 맛볼 수 있는 샤브샤브 특식으로 석식

※ 여행중에는 강제쇼핑이 없으며, 쇼핑은 여행자들이 자유롭게 하시면 됩니다. 몽골의 특징상 한번 구입한 물건의 환불 혹은 교환은 어려우니, 상품의 사이즈와 수량을 꼼꼼히 체크 후 구입해주세요. 특히 식품류의 경우 유통기한 및 국내 반입 허가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계산시에는 영수증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 가이드는 제품과 구매처를 추천해드릴 뿐 구입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물건 구입에 대한 판단과 책임은 모두 여행자님에게 있으니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조식 캠프식 중식 특식-한정식 석식 특식-샤브샤브 숙소 홀리데이인호텔
5일차9/29(일) ▶울란바토르 – 인천 귀국 (비행소요시간: 3시간 10분)호텔 체크아웃 후 공항으로 이동하여 인천행 비행기에 탑승합니다.※ 호텔에 따라 조식 혹은 도시락을 서비스로 제공해주는 곳도 있으나, 이른 아침 출국으로 인해 기본 포함식은 기내식입니다.

08:40 몽골항공OM301편을 이용하여 울란바토르 출발

12:50 인천 국제공항 도착

조식 기내식 중식 X 석식 X 숙소 X

※본 일정은 현지사정 및 국외여행 표준 약관 제 13조에 해당하는 아래의 경우에 변동될 수 있습니다.

1.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사정에 의하여 부득이하다고 쌍방이 합의한 경우 2. 천재지변, 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숙박기관 등의 파업·휴업 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