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춘 트래블 : 트랜스옥시아나(TRANSOXIANS)로 떠나는 인문기행

by 이야기경영연구소

비비하눔 모스크

이야기경영연구소와 포춘코리아가 올 가을 ‘트랜스옥시아나(TRANSOXIANA)’로의 시간 여행을 떠납니다. 텐산(천산)산맥의 차린협곡, 이식쿨호수를 거쳐 알틴아라샨을 트레킹하고 트랜스옥시아나 실크로드의 3대도시인 부하라, 사마르칸트, 타슈켄트를 여행합니다. 텐산산맥의 고봉을 바라보며 ‘문화의 곳간’을 걸으러 떠나보시죠!

 

단 한번! 아시아나항공타고 떠나는 중앙아시아 인문기행

텐산산맥 트레킹과 트랜드옥시아나 실크로드 3대도시 역사 예술 기행 

차린협곡, 이식쿨 호수, 알틴아라샨 트레킹 그리고

실크로드 3대도시 부하라, 사마르칸트, 타슈켄트

 

카자흐, 키르키즈, 우즈벡 중앙아시아 3개국을 동에서 서로 횡단하게 될 이번 여정은 중국과 러시아에 의해 분할된 중앙 유라시아 의 서쪽에 해당하는 텐산(천산)산맥의 웅장한 설산 협곡(차린계곡, 알틴아라샨) 및 초원 그리고 해발 1600미터에 위치한 이식쿨 호수를 돌러본 뒤, 우즈베키스탄의 실크로드 옛도시(타슈켄트-사마르칸트-부하라)를 찾아가는 인문 역사 예술기행이 될 것이다.

 

여행의 전반부는 멀리 텐산산맥을 배경으로 한 카자스스탄의 옛 수도 알마티에서 시작해 동남쪽으로 가로질러 차린협곡 케겐 카르카라 계곡을 지나 중앙아시아의 바이칼이라 부르는 키르키즈스탄의 이식쿨 호수와 그에 면한 카라콜(프셰발스크) 촐폰 아타를 둘러보고 알틴아라샨을 트레킹하는 일정이다.

 

후반부는 실크로드 도시 탐방. 톈산산맥에 둘러싸여 중앙아시아의 알프스로 불리는 키르키즈스탄의 비슈케크에서 시작해 실크로드의 영광과 문명의 역사를 간직한 우즈베키스탄의 수도 타슈켄트로 날아가 동서문명을 이어준 실크로드의 길목에서 사막의 바람을 막아 제국을 일궈낸, 도시 그 자체가 유적인 부하라 사마르칸트(무굴제국의 수도) 타슈켄트를 캐라반과 고속철도로 둘러본다.

우즈베키스탄의 화려한 모스크_www.thediaryofanomad.com

Map of Transoxiana

* 특별 프로그램

여행의 말미에는 노태철 지휘자와 함께하는 발쇼이 국립 오페라 발레극장 공연을 관람한다.

나보이 발쇼이 오페라 발레극장은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의 아타투르크거리에 있다. 나보이 오페라 발레극장은 1942년 건설을 시작했으나 2차세계대전으로 완공을 못하다가 종전 후 일본군 전쟁 포로들을 동원해 1947년 완공했다.

노태철 지휘자는 동양인으로는 최초로 ‘러시아 마에스트로’로 불리며 모스크바 국립교향악단을 이끌었고 현재는 우즈베키스탄 국립오페라 발레극장에서 지휘를 맡고 있다.

 

 

*트랜스옥시아나 기행 프로그램은 포춘코리아와 이야기경영연구소가 기획하고 마중여행사가 주관합니다.

 

□ 여행 개요 (아시아나항공 직항으로 편안하게^^)

  • 카자흐스탄 : 인천 → 알마티(항공편) → 차린협곡 이동(약3시간 소요, 220km) → 케겐 카르카라계곡 → 카자흐 키르키즈 국경검문소 통과 → 카라콜로 이동
  • 키르키즈스탄 : 카라콜 → 알틴아라산 → 촐폰아타 이식쿨 호수 → 비슈케크 → 타슈켄트로 이동(항공편)
  • 우즈베키스탄 : 타슈켄트(고속철) → 부하라 → 사마르칸트 → 타슈켄트 → 공연관람 → 인천(항공편)

□ 기간 : 8박10일

□ 출발일 및 여행경비

 20221004(화) ~ 1013(목)/  388만원

□ 포함사항

항공료,호텔(2인1실),고속열차,식사(25식),전용버스,입장료,한국어가이드,여행자보험등

□ 불포함사항:유류할증료(261,400/6월기준)→항공권 발권시(환율·유가 변동시) 조정 됩 니다 ,개인경비(매너TIP…등) 등

※ 호텔 1인1실 사용시 추가금액 (559,000 /8박 기준)

□ 기타 : -. 예약금(800,000) 입금순 프로그램 마감합니다.

입금계좌:국민은행 558801-04-009945 마중여행사(주)

– . 본 프로그램은 현금 우선 결제 프로그램입니다

– . 각 차수당 최소인원 20명 이하일 경우 행사가 취소 될수 있습니다.

– . 항공 및 현지 사정에 의하여 프로그램이 조정 될수 있습니다.

문 의: 마중여행사() 02-730-2270 총괄 김창원 본부장(kimcwman@naver.com)

빠른답변: H/P 010-3351-6738  캠프장 김창원